• 최종편집 2024-04-12(금)
 
 [6.13 특별취재반] 이화진 기자= 최홍묵 계룡시장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6.13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계룡시장 후보로 등록기간 첫날 선관위에 등록하면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최 후보는 이날 계룡시선거관리위원회에 시장 후보군 중 첫 번째로 후보 등록, 본격적인 시장 선거전에 돌입했다.
 
크기변환_AP9A3676.JPG
 

최 후보는 후보 등록과 관련 “따뜻한 시정, 역동적인 계룡 실현을 위해 계룡시장 선거에 나섰다”며 “살맛나는 계룡을 만들기 위한 실천하는 시장 상을 구현하겠다”고 천명했다.
 
그는 특히 “계룡의 어르신들을 비롯 다문화 가정 등 계룡시민의 풍족하고 여유로운 삶 창조를 위해 전력하겠다”며 “역동적인 계룡 경제, 문화 창달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시정 계획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계룡의 미래 세대가 도전과 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시정 수립에 초점을 맞추겠다”며 계룡의 청년들이 고향을 삶의 터전으로 삼아 원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겠다고 역설했다.
 
최 후보는 또 계룡시 구석구석을 찾아 시민들을 찾겠다며 ‘따뜻한 계룡, 역동적인 계룡’을 만들기 위한 시민들의 의견을 결집하기 위해 한걸음 한걸음 묵묵히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크기변환_AP9A3647.JPG
 

한편 최 후보는 이날 시장 후보 등록 후 녹색어머니회장 이.취임식, 탁구동호회, 경로대학등을 방문, 시민들과 함께 ‘민심소통’을 이어갔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홍묵, 더불어민주당 계룡시장 후보 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