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광석초등학교(교장 박은종)는 2018년 11월6일(화) '학부모 공개수업 및 급식 공개'를 실시하였다.

[크기변환]광석초 홍보자료.JPG
 
오전 9시 40분부터 유치원, 1~6학년, 교담, 특수학급의 학부모 공개수업이 진행되었고, 점심시간에는 참석한 부모님들과 함께 공개급식을 하였다. 공개수업에 참여한 6학년 학부모는 “교실에서 이루어지는 교사와 학생의 긍정적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질문을 많이 하고 활기차게 수업하는 모습을 직접보니 뿌듯하다.”라고 이야기하였다.
 
급식공개에서는 친환경로컬푸드 및 우리지역 우수농산물 식재료가 무엇이 있는지 판넬을 이용하여 홍보하고, 학생과 학부모에게 현제 학교급식에 사용되는 친환경 식재료를 소개하고, 광석초등학교에서 주로 사용하는 친환경 식재료를 전시하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오늘의 식단을 맛보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전시된 식재료를 추첨을 통해 급식공개에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골고루 나누어 드리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광석초등학교는 더욱 흥미롭고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소통하는 나눔의 시간을 마련하고 학생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및 인성교육에 주력할 것이다.
광석초등학교 학생들이 밝은 미소를 머금고 항상 행복한 꿈을 꾸며 성장하길 기대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석초, 2학기 학부모공개수업 및 급식공개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