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01(목)
 
[논계금뉴스] 송종근 기자= 김종민 의원은 13일, 계룡시 보건소에 마련된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대비태세를 점검하고, 계룡역에서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역구 의원으로 역내 방역태세 점검에 나섰다.
 
[크기변환]AP9A9826.JPG
 
이번 현장점검은 시민들의 이동이 빈번한 역과 터미널을 중심으로 방역과 예방에 집중해야 한다는 판단하에 지역구인 논산시, 계룡시, 금산군의 조치 현황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AP9A9927.JPG
 
김의원은 계룡시 선별진료소 현장점검을 통해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대응책을 논의하고, 계룡역으로 이동하여 철도와 같은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는지 살피는 동시에 방역을 위해 노력하는 현장 직원들에게 격려와 당부의 뜻을 전했다.
 
AP9A9847.JPG
 
현재 계룡시는 역 등 다중이용시설에 열화상카메라와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수시로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논산시도 터미널과 역, 훈련소 등 이동이 빈번한 지역에 대한 방역과 소독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금산군도 터미널 등 주요 장소에 대한 방역과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AP9A9810.JPG
 
김종민 의원은 “코로나19 방역에 노력하고 계신 공무원과 의료진 등 관계자 여러분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은 아직 코로나19 확진자가 없지만 지방자치단체와 시민이 합심해 앞으로도 잘 대처해 나가자.” 고 강조했다. 또한 김 의원은 “이번 일로 중소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의 고통이 큰 상황을 잘 알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출지원, 보증지원, 국세ㆍ지방세 지원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중소자영업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종민 의원은 지난 8일, 4ㆍ15 총선과 관련,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대대적인 선거운동을 자제하겠다며 예비후보 등록을 연기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종민의원, 코로나19 대비태세 현장점검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