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조한호)는 마스크 생산 업체인 (주)판다스(대표 정호)로부터 덴탈마스크 5만장을 기부받았다. 미세먼지 및 방역용 마스크 생산 업체인 ㈜판다스는 대전시 대덕구에 위치한 업체로 대덕구청, 충남대학교 등 대전 지역의 자치 단체들과 협력하여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 방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보도사진1] ㈜판다스 정호 대표,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 마스크 5만 장 기부.jpg

 

이번 기증은 ㈜판다스가 코로나19 감염병 위기를 극복하고, 학교의 정상적인 학사운영과 교육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방역 물품을 기증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추진되었다. 기증받은 마스크는 기증자의 취지에 따라 전교생과 교직원 모두에게 전달되며, 코로나19를 비롯한 각종 감염병을 예방하기 위한 학교 방역에 사용될 예정이다.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는 논산시에 위치한 특성화고등학교로 코로나19 감염병의 어려움 속에서도 경영정보과, 조리과, 관광비즈니스과 전교생 386명이 등교하여 다양한 교육활동과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판다스의 마스크 기부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은 물론 정상적인 학사운영과 교육활동 추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판다스의 정호 대표는 “이번 기증으로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학교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학과별 전공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멋진 직업인으로 성장하는데 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증을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기부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판다스 정호 대표,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 마스크 5만 장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